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채널A 개그시대 관객 재탕 편집

왠만하면 관객 편집 한건 모르고 지나 갈텐데 한번에 연달아 보다 보니 독특한 의상을 입으신 분으로 인해 알게 됐네요.

 

 

 

위에 녹색옷 입으신분과 배우 김여진씨하고 닮지 않았나요?
1회 방송을 보다가 이분 카메라 잡히는거 보고 '누구 닮았는데' 라고 생각하다가 2회를 보는데 똑같은 분이 똑같은 옷을 입고 옆에 앉아 있는 사람들까지 같더라구요. (호피무늬 옷으로 알았습니다.)
 

 

 


위 두장은 1회 방송 '해드림 서비스' 입니다. 보시면 호피무늬 입으신분이 맨 앞좌석에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2회 방소 오프닝 영상 중 입니다. 첫줄에 앉으신분 중에 호피무늬를 입고 계신분이 없습니다.

 


그러나 보다보면 오프닝이 끝나고 첫번째 코너 중간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4번째 사진과 배치가 같습니다.

 


당일 방청객도 있는데 왜 1회 방청객 모습을 재탕을 할까라는 의문이 드네요!!


하나 더, 아래 사진 2장 중 첫번째 사진은 개그시대 8회이고 두번째 사진은 2회 사진입니다.
얼굴과 의상을 보면 동일 인물임을 알 수 있습니다.

8회때는 클로즈업 된 화면 밖에 없어서 주변 사람들을 체크하질 못했기에 2회 때 관람 갔던 분이 동일한 옷을 입고 8회 구경 가신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 중 2회 오프닝 사진을 보면 방청객 중에 흰색과 검은색 줄무늬 모양의 옷을 입은 사람은 없습니다.

 

 


개그시대를 보신분 중에 조금만 신경 쓰신분이 있으시다면 관객이 많지 않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관객이 아닌 알바일수도)
그렇다면 이분은 2회 때도 없었는데 언제 어디서 찍혔을까요? 촬영 각으로 봐선 무대에서 관객을 바라봤을 때 좌측 끝 쪽에서 잡은 건데 1회 방영분에는 관객 전체가 잡히는 영상이 없지만 아마도 1회 방청객이 아닐까 예상되네요.

참~ 할 일 없네요. 쓸데 없이 이런 글이나 올리고
위 사진의 세분 녹색옷, 호피무늬 가로줄무늬 옷을 입으신 분들이 눈에 확 띄는 예쁜 외모라 찾을 수 있었지만
그건 그렇고 처음에 말했듯이 왜 관객이 있는데 전회 분량으로 재탕을 했는지 궁금하네요.